SPA Program 바로가기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06-18 2F | 02-3445-1239

Spa Products

DECLEOR

1974년, ‘드끌레오’는 프랑스의 설란지 데시물리 여사의 열정과 에너지로 파리에서 ‘끌레오(CLEOR-아름다움의 사원을 열어 주는 열쇠)’ 란 이름으로 처음 탄생한 브랜드입니다.

홀리스틱 케어의 개념 도입

프랑스의 유명한 화장품 회사에서 쌓은 커리어를 기반으로 수 많은 의사, 약사, 시앗추 전문가, 물리치료사 및 아로마테라피스트들과의 협력 작업을 통해 몸과 영혼의 진정한 조화를 추구하는 홀리스틱 케어의 개념을 화장품 시장에 일찍부터 도입하였습니다.
이러한 몸과 마음의 완벽한 조화와 내면의 에너지 조화를 추구하는 철학은 프랑스 뷰티 살롱의 트리트먼트 분야의 혁명을 가져다 주어 뷰티 업계에 큰 이슈를 일으켰습니다.
이후, 드끌레오는 끊임없이 과학기술을 통한 자연의 아름다움 재창조를 위해 ‘art of beauty’ 실현에 매진하였습니다.

100% 식물성 에센셜 오일 제품의 탄생

1978년, 자연을 담은 화장품을 개발하기 위해 애쓰던 설란지여사는, 프랑스의 유명한 아로마테라피스트이자 물리치료사인 캐롤라인 콜리아드와 방부제 및 인공 색소가 함유되지 않은 100% 식물성 에센셜 오일 제품 ( AROMESSENCE™)을 탄생시켰습니다.

유럽, 미국, 캐나다 및 아시아등으로 수출

그로부터 10여 년 후 ‘끌레오’는 설란지 데시물리 여사의 성을 붙여 ‘드끌레오’로 바꾸고 프랑스 화장품 시장은 물론 전 세계를 무대로 수출을 통해 널리 그 이름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2000년, 전 세계 유명 화장품 그룹 시세이도사와의 비즈니스 협력을 통해 유럽, 미국, 캐나다 및 아시아 등으로 명성을 널리 알렸으며, 오늘날 총 80여 개국 고급 호텔 스파, 백화점 그리고 리조트 스파 등에 최고 품질의 화장품을 수출하고 있습니다.

DECLEOR Website
DECLEOR – AROMA DUO 컨셉의 관리

아로메쌍스 세럼과 데이 케어 제품의 시너지 효과를 말하며, 드끌레오의 뷰티 리추얼의 핵심 컨셉입니다.
Step1 아로메쌍스 세럼으로 피부결의 따라 부드럽게 마사지 하듯 적용후
Step2 데이케어 제품으로 피부 보호 효과를 높이며, 그 효능을 향상시켜주는 뷰티 테크닉으로 시너지 효과를 불러오는 것을 말합니다.

LOHASBEAU

로하스보는 인류 최후의 에덴동산이라 불리울 만큼 오염되지 않은 호주의 깨끗하고 엄선된 원료로 만들어진 전문가용 제품입니다. 로하스보는 전문가용 천연헤어 제품으로 개인 사용자가 전문가의 시술을 그대로 구현하는 것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No Additive Criterion
로하스보만의 무첨가 기준으로 가장 자연에 가까운 제품을 만드는 것이 로하스보의 목적입니다.

No Purified Water (정제수 No!)
보통 제품의 70% 이상을 차지하는 물은 각종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로하스보는 미용산업 최초로 정제수나 기타 물을 사용하지 않고
로즈마리잎수를 베이스로 사용한 프리미엄 헤어제품 전문 브랜드 입니다.

No Parabens (파라벤류 방부제 No!)
인체에 유해한 파라벤류의 합성 방부제를 배제하고 천연 방부제를 사용하여 더욱 안전합니다.

Natural Ingredients (천연원료)
로하스보는 눈으로 피부로 코로 느낄 수 있는 천연원료만을 사용합니다.

LOHASBEAU Website